![글로벌스포츠마케팅학과](/sites/gsi/images/sub/gsi_con1.jpg)
- 글로벌스포츠마케팅학과
-
현대 사회는 개인의 건강과 운동 그리고 신체적 활동이 매우 중요한 사회로 변화함에 따라 연관 시장의 규모가 지속해서 증가하고 있다. 또한, 글로벌 인재에 대한 요구가 나날이 증가하는 추세이다. 이러한 시대적 흐름에 맞춰 여가, 건강의 중요성, 스포츠 활동의 즐거움이라는 가치를 사회에 폭넓게 전파하기 위해서는 스포츠 분야의 전문가 양성이 매우 중요하다. 이에 따라 글로벌스포츠마케팅학과는 시대의 변화를 예측하고 사회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는 창의적인 인재를 양성하며, 융합적 사고를 펼칠 수 있는 글로벌 융합 스포츠 전문가 양성을 목표로 이와 관련된 이론적 지식과 실무능력 향상에 목표를 두고 있다.
스포츠마케팅과 관련된 이론적 교과과정을 통해 글로벌스포츠마케팅의 이론 확립에 부응하는 문헌 연구를 하는 것은 물론이고, 현장실무에 관한 교과과정을 통해 경제적이고 효과적인 운영의 실무능력을 습득할 수 있다.
이 능력을 향상하기 위한 현장 연구 및 현장학습 기회를 체계적이고 과학적으로 제공함으로써 미래 글로벌 스포츠 산업을 주도적으로 이끌어갈 전문가를 배양해내는 글로벌스포츠마케팅 고급 전문 대학원 과정이다.